삼성전자 3배 레버리지 상장 확정! 현대차 2배 ETF까지 2026년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 해외 직구 가이드 (국내 규제 총정리)
삼성전자 3배 레버리지 및 SK하이닉스 3배 ETP가 2026년 6월 12일 영국 런던증권거래소에 최초로 상장되었습니다. 미국에서도 현대차 2배 ETF 등 단일 …
삼성전자 3배 레버리지 및 SK하이닉스 3배 ETP가 2026년 6월 12일 영국 런던증권거래소에 최초로 상장되었습니다. 미국에서도 현대차 2배 ETF 등 단일 …